미쓰리는 알고 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

최고관리자 0 207 07.15 11:09

3704da55fa8745638c70ad2b7f7bf9ce_1594778586_2431.jpg
 

미쓰리는 알고 있다 소개


우리는 달의 뒷면을 본 적이 없다.

달의 공전과 지구의 자전 주기가 같아

지구에서는 늘 달의 한 면밖에 볼 수 없었으니까.

입간에게도 달의 뒷면이 있다.

부끄러운 과거든 숨겨진 욕망이든 치명적인 비밀이든.

타인에게 들켜서는 안 될 철저한 나만의 뒷면이.


우주선이 쏘아 올려지고 40억 년 감춰졌던 달의 뒷면이 드러났다.

인간의 호기심이 달을 점령했고

인간의 욕망은 타인의 뒷면을 발가벗긴다.

강남 노른자 땅의 재건축 아파트를 배경으로 한

하나의 살인사건, 네 명의 용의자, 그리고 열덟 개의 비밀

지키기 위해 안간힘을 쓰지만 결국은 들춰지고 마는 비밀과 욕망,

그 이면의 진실을 밝히는 이야기이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 출연진 소개


미쓰리, 이궁복 / 강성연


(여, 40세) 궁아파트의 재건축을 위해 오늘도 달린다! 궁부동산의 부동산 중개인. 9동 1004호 입주민.

17년 전 커피 타고 청소 하고 애 봐주던 궁부동산 미쓰리로 시작했다. 수완 좋고 머리 좋고 사교성까지 좋아 입주민의 첫 번째 동네친구를 자임하던 그녀. 10년 전 사모님이 죽으면서 그 명의 아파트를 싸게 매입했고 5년 전 사장님이 중국으로 사업하러 가면서 부동산과 태화를 동시에 넘겨받았다. 아픈 사모를 대신해 그 집 아들 태화를 봐주던 것이 17년째 보모로 이어지게 된 셈.


덕분에 서울살이 17년 만에 서울 노른자 땅에 집 하나, 상가 하나를 가진 명실공이 중산층 부동산 전문가가 되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그녀를 ‘미쓰리’라 부르고 ‘세컨드’라 수군댄다.


그녀의 최대 적수, 아니 최고의 상전은 바로 전 부동산 사장의 아들 서태화. 하도 사고를 치고 다니는 바람에 그거 막느라 들어간 합의금만 억 단위다. 그 아비에게 받아먹은 게 있으니 팽할 수도 없고 어쨌든 태화를 수영 국가대표로 만들어 태릉선수촌으로 쫓아내버리는 것이 현재로서는 그녀의 목표!


이호철 / 조한선


(남, 42세) 미강서의 명예는 내가 지킨다! 미강서의 에이스이자 전국 검거율 1위 베테랑 형사.

타고난 촉, 비상한 두뇌, 빠른 발과 로보캅 악력으로 미강서의 전설이 되고 있는 20년차 강력계 형사. 혈기왕성했던 이십대 초반, 그를 경찰로 이끌었던 건 단 하나, 꼬박꼬박 꽂히는 월급과 죽을 때까지 나온다는 연금.


하지만 세상 나쁜 놈들의 끝 간 데 없는 나쁜 짓들에 분기탱천 하다 보니 어느새 순수청년은 조폭 잡는 귀신, 강남 치안의 왕이 돼버렸다. 오늘도 퇴근 없는 수사를 강행하며 선배들에게는 타의 위협이, 후배들에게는 나쁜 선례가 되고 있는 이기적 능력자.


, , ,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